티스토리 뷰

반응형

 

밀리의서재 윌라 리디북스 전자책 비교
밀리의서재 윌라 리디북스 전자책 비교

 

밀리의 서재 윌라 리디북스 많은 전자책이 있습니다. 그중에 무엇이 좋을까요? 그래서 이번에 전자책 비교하고 각 장단점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밀리의 서재 장점

2017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해  국내 최대의 도서구독 플랫폼이며 월 정액을 처음시작 했으며 10만 권 이상의 전자책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디오 북 또한 3천여 권 이상을 보유 꾸준히 그 양을 늘리고 있습니다.  오디북은 매월 1천여 권 이상의 오디오북 제작을 추진중이며 기존에 존재했던 전자책을 활용해서 많은 오디오북을 꾸준히 발행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밀리의 서재에서 단독으로 하는 이벤트와 다양한 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이용자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계속 추진 중에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고객 한도에서는 구독콕을 통해 멤버십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통신사를 통해 월 정기 구독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해외 거주자들이 회원가입을 안 받는다고 하네요. 또한 구독이 끝난 이후에는 내 서재에 들어갈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윌라의 장점

윌라의 장점은 오디오북 전문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 단행복 도서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꾸준한 투자 유치로 읽는 책에서 듣는 책의 시대로 가고 있는 시대에서 제일 만족스러운 윌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북 자체에 장점이 엄청많이 있습니다. 운동, 요리, 생산적인 일을 할때 효율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으로 녹음하시고 활동 하시는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집중 또한 잘되는게 장점입니다. 하지만 단점으로 오디오 북은 바로 바로 내가 메모하면서 할수 없다는 것이 단점이기도 합니다.  


리디북스 리디셀렉트 장점

리디북스는 전자책뿐만 아니라 웹툰 웹소설 만화책등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밀리 또는 윌라처럼 구독서비스 보다 단행권 판매의 플랫폼에 더욱더 많은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가격 또한 2021년 8월 4일부터 4,900원으로 가장 저렴하게 책을 읽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 같은 경우 월 9,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윌라, 리디셀렉트 모두 첫 달은 무료이며, 무료 체험기간 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해지가 가능하고 유로로 전환 후 만일 콘텐츠 이용 내역이 없으면 환불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리디셀렉트는 결제 후 7일 이상 지났을 경우 잔액 환급비율이 90프로에 해당하는 금액만 환불해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밀리의 서재 윌라 리디북스 리디셀렉트 전자책 비교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